양구시티투어

양구에 오시면 10년이 젊어집니다.

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국토정중앙 양구에서는 양구시티투어가 있습니다.
생태·문화·안보체험 등 양구시티투어는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글 보기
4월21일 두타연일정을 일방적으로 펀치볼 일정으로 변경한 건에 대한 이의 신청
작성정보
글쓴이 이종호 날짜 2018-04-24 오후 5:17:09 조회수 374

4월21일(토)자로 두타연 코스를 4월18일경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였는데 여행 담당자라는 분에게 전화가 왔다. 두타연 코스에 지뢰가 발견, 출입이 안되어 일정을 변경할 수가 있다는 것이었다.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았다. 두타연코스에는 탐방객이 다니는 곳에 많은 사람이 다녀 왔는데 아무 사고가 나지 않았었다. 그런데 갑자기 지뢰라니. . . .

담당자에게 이의 제기를 하니 그곳으로 안갈 수 있다는 이야기다. 그러나 본인은 그곳으로 가야 겠다고 주장하고 전화 통화를 끊었다. 그런데 4월21일 투어중 박수근 화백 투어코스와 중식시간이 끝나자 가이드 하시는 분이 갑자기 두타연에 산불이 나서 투어 일정을 일방적으로 펀치볼로 변경하였다. 투어 후 집으로 돌아와 두타연에 산불 났었는지 찾아 보았는데 그런 기사나 뉴스는 없었다.


- 제기내용 : 사전에 고객이 요구한 장소로 투어를 못할것 같으면 정확하게 배경 이야기를 해주어야 했는데 그러지 않아 기만 당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이다. 정확하게 못간다고 설명을했으면 고객이 변경된 장소로 가든 또는 투어일정을 취소하든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어야 당연하다는 것을 이의 제기 합니다.

게시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삭제

작성한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